02.EdTech SVC

씽!가라오케, SING KARAOKE-스마트한 노래방

 

씽! 가라오케는 스탠퍼드 대학의 음악전공 조교수 거왕Ge Wang이 2008년 설 립한 회사인 스뮬(Smule)에서 만든 소셜 음악 앱이다.

 

이미 국내에도 에브리씽, 질러팅, 라이브팡팡 등 많은 노래방 앱이 있지만, 씽! 가라오케는 듀엣 모드(Duet Mode)가 특장점이다.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를 선택한 후, 친구와 같이 부르거나 이어 부를 수 있고, 완성된 노래는 씽! 가라오케 웹사이트에 등록 할 수도 있다.

 

%ec%8a%a4%ed%81%ac%eb%a6%b0%ec%83%b7-2015-08-02-%ec%98%a4%ed%9b%84-2-43-09-1024x576

 

탑 퍼포먼스(Top Performance)에 오르면 음원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씽! 가라오케는 다양한 음원을 제공한다. 등록된 음원을 구매해서 부를 수 있고, 내가 듀엣으로 공개하거나 회원이 올려둔 노래에 듀엣으로 참여할 수도 있다.

 

업로드한 노래는 전 세계의 회원에게 공개되어 평가를 받는 짜릿한 경험도 할 수 있다.

 

듀엣으로 부른 노래를 선택하면 지구본 화면을 통해서 선택한 곡에 어느 나라 친구가 듀엣으로 참여했는지를 확인할 수 있고, 같이 부른 친구의 노래 실력이 마음에 든다면 칭찬 한마디를 남기거나 즐겨찾기에 등록할 수 있다.

 

sing

 

 

learnings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