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가라오케, SING KARAOKE-스마트한 노래방

Share This Post

Share on facebook
Share on linkedin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

 

씽! 가라오케는 스탠퍼드 대학의 음악전공 조교수 거왕Ge Wang이 2008년 설 립한 회사인 스뮬(Smule)에서 만든 소셜 음악 앱이다.

 

이미 국내에도 에브리씽, 질러팅, 라이브팡팡 등 많은 노래방 앱이 있지만, 씽! 가라오케는 듀엣 모드(Duet Mode)가 특장점이다.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를 선택한 후, 친구와 같이 부르거나 이어 부를 수 있고, 완성된 노래는 씽! 가라오케 웹사이트에 등록 할 수도 있다.

 

%ec%8a%a4%ed%81%ac%eb%a6%b0%ec%83%b7-2015-08-02-%ec%98%a4%ed%9b%84-2-43-09-1024x576

 

탑 퍼포먼스(Top Performance)에 오르면 음원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씽! 가라오케는 다양한 음원을 제공한다. 등록된 음원을 구매해서 부를 수 있고, 내가 듀엣으로 공개하거나 회원이 올려둔 노래에 듀엣으로 참여할 수도 있다.

 

업로드한 노래는 전 세계의 회원에게 공개되어 평가를 받는 짜릿한 경험도 할 수 있다.

 

듀엣으로 부른 노래를 선택하면 지구본 화면을 통해서 선택한 곡에 어느 나라 친구가 듀엣으로 참여했는지를 확인할 수 있고, 같이 부른 친구의 노래 실력이 마음에 든다면 칭찬 한마디를 남기거나 즐겨찾기에 등록할 수 있다.

 

sing

 

 

learningspark

Subscribe To Our Newsletter

Get updates and learn from the best

More To Explore

01.EdTech Industry

글로벌 최대 에듀테크 박람회 Bettshow 디브리핑 소식

글로벌 최대 에듀테크 박람회 Bettshow 디브리핑 소식 전세계적으로 유행한 감염병 Covid-19로 인해 2021년 글로벌 에듀테크 박람회 Bettshow는 1월 20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BettFest 방식으로 축소 운영되었습니다.